우리는 살면서 너무나 많은 전자 기기를 사용한다. 이 전자 기기는 각기 다른 케이블로 충전돼야 하는데, 어느 날 문득 우리는 집 안에 있는 콘센트로는 이 전자 기기를 전부 한꺼번에 사용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래서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았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연장 전기선이다. 그러나 연장 전기선은 때때로 과부하로 인해 소중한 전자 기기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화재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각 전자 기기의 케이블이 저마다 다르다면 연장 전기선도 모자란 경우가 많다.
충전 케이블을 제조하는 회사인 유도크(Udoq)가 이 문제를 해결할 간편한 방법을 찾았다. 이 회사는 다기능의 간편한 도킹 스테이션을 만들었다. 이것은 사용자의 충전 가젯을 모니터링하고 쉽게 정렬하는 올인원 도킹 스테이션이다. 이 충전 플랫폼은 제조 업체나 버전에 관계 없이 모든 스마트 장치를 지원하며 모든 가정의 소켓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레일(Rail)이라고 불리는 이 장치는 측면에 특허를 받은 커넥터 케이블이 사용된다. 그리고 전자 기기의 크기에 맞게 자유자재로 조정된다. 사용자는 어떤 종류의 충전 케이블이든 이 커넥터 하우징에 삽입하고 전자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애플(Apple)의 기기를 사용하든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든 관계 없다. 레일은 모든 종류의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즉 이 장치는 언제든 전자 기기의 충전 시스템에 맞게 충전이 가능하도록 만들기 때문에 장래성이 뛰어나다.
레일의 커넥터도 높이 조절이 가능하므로 스마트 기기의 보호 케이스를 벗길 필요가 없다. 단 전자 기기의 최대 두께는 8mm여야 하며, 길이는 250~700mm까지 가능하다.
유도크 제품의 핵심 원칙은 디자인이 아름다우며 기능적이고 일상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고성능 솔루션을 탑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