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7 20:45 (수)
세부 오슬롭캐녀닝투어, "가이드 간섭 없이 우리들만의 여행 즐기자"
상태바
세부 오슬롭캐녀닝투어, "가이드 간섭 없이 우리들만의 여행 즐기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8 18: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5.jpg
필리핀 세부는 아름다운 해변뿐 아니라 마젤란 십자가, 산페드로 요새, 산토리뇨 성당, 도교사원 등 다양한 유적지와 고래상어 서식지로 유명한 오슬롭 등 세계적인 관광명소를 자랑하며,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물가까지 더해져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여행사들마다 다양한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세부 현지 여행사 ‘세부지킴이’는 강제옵션, 쇼핑강매, 팁강요가 없는 순도 100% 단독 자유투어로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결합한 세부 오슬롭캐녀닝투어를 선보여 세부 여행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인이 운영해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는 ‘세부지킴이’ 오슬롭캐녀닝투어는 최대한 자유여행의 느낌을 살리고픈 지킴이 눈 높이로 만든 세부 유일의 투어로, 가이드 간섭 없이 자유여행처럼 여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부 오슬롭캐녀닝투어에서는 간단한 고래상어 및 스노클링 교육을 받은 후 자유롭게 고래상어와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대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고래상어와 함께 헤엄치는 가슴 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여행사 직원이 수중캠으로 촬영해주기 때문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벅찬 감동의 순간을 사진 및 영상으로 남길 수 있다.

세부지킴이 관계자는 “오슬롭캐녀닝투어는 세부여행 가이드들의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신나는 즐길 거리가 많은 오슬롭 투어와 캐녀닝 투어를 묶은 1일 자유 여행 패키지다. 거품을 한껏 걷어내고 가이드의 간섭도 없어 진정한 자유여행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자유여행처럼 자유롭지만 여행사를 통해 차량 및 드라이버, 숙소 및 공항 픽드랍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투어 비용 및 입장료까지 무료로 서비스 받기 때문에 여행사를 이용하는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부지킴이는 세부 여행객들을 위한 정보와 상세 일정, 여행 후기 등을 공유하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