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전기매트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난방용품이다. 어느 집에 가든 전기장판, 전기매트 하나쯤은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그러나 전기제품은 전자파는 물론 제조 시 사용되는 화학물질들이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전자파없는전기매트로 전기세 부담까지 해결한 ‘편한잠 탄소매트’가 주목받고 있다. ‘편한잠매트’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최상급 천연탄소섬유로 열선을 만들어 화상과 화재에 안전하다.
전자파를 99.99% 차단하는 것은 물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까지 차단해주며, 고급 이불 제작 방식을 적용해 무게와 부피는 줄이고 한편 물세탁이 가능해 편리하다.
게다가 ‘편한잠매트’는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을 통해 89%의 높은 원적외선과 82%의 음이온을 방출하고 있는 것이 검증된 바 있다. 이에 숙면은 물론, 숙면정화, 피부미용, 세포조직 활성화, 공기청정, 통증완화, 세균박멸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1인용 기준 소비전력 130W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전기 방출이 없어 소비전력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열선이탈 방지 박음질로 물세탁이 가능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인공지능 조절기 취침모드로 각자 편한 듀얼난방이 가능하고, 1년 무상 A/S, 9년 수리 비용의 일부를 업체에서 부담해주는 유상 A/S까지 총 10년간 A/S를 지원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편한잠매트의 장점이다.
‘편한잠탄소매트’ 대표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노력한 결과 높은 판매고를 올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성능은 물론, 디자인, 안전성을 고루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편한잠매트는 겨울맞이 이벤트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편한잠매트 구입 시 극세사 커버를 증정하며, 포토구매평 작성 시 100% 올리브영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편한잠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