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35 (월)
"2019년 2월에 다시 만나요!" 성황리에 막내린 맘앤베이비엑스포
상태바
"2019년 2월에 다시 만나요!" 성황리에 막내린 맘앤베이비엑스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2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jpg

(주)유아림이 주최한 킨텍스 베이비페어 “제 29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8만여 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는 250개사가 1,00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해, 유모차와 카시트는 물론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안전용품 △임산부서비스 △영유아 식품 △영유아 서비스 △영유아 교육도서 △가구•인테리어 등 유아용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품목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올해 킨텍스에서 진행된 마지막 베이비페어로,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컨셉이었던 만큼 다양한 할인행사가 관람객들의 구매욕구를 충족시켰다. 주최측은 온라인보다 저렴한 ‘핫딜’부스 50여개를 운영하고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했으며, 참가 업체들도 초특가 이벤트와 1+1 / 2+1 이벤트 등을 통해 가격적인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와 핫딜 이벤트 그리고 맘베 SNS 리포터 이벤트 등 행사를 즐기면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는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대화역과 킨텍스 전시장을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유모차 무료대여 서비스, 가족수유실과 엄마수유실, 유아놀이방, 카페테리아, 휴대폰 충전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도 준비해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왔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올 한해 육아 트렌드를 결산하는 자리로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은 물론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박람회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마련해 참가 업체와 관람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국내 대표 박람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년에 개최되는 제 30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2019년 2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