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35 (토)
원주미용학원 SBS방송뷰티, 시네마 11번가 상인회와 "할로윈데이" 축제 열어
상태바
원주미용학원 SBS방송뷰티, 시네마 11번가 상인회와 "할로윈데이" 축제 열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9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jpg

사단법인 시네마 11번가 상가번영회가 오는 10월 31일 2시부터 원주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원주캠퍼스와 뷰티전문가 봉사단체“미인”과 함께 “할로윈”을 주제로 단구동 지역주민 및 상인들과 함께 “청소년뷰티직업체험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미용분야에 진로를 선택한 미용학도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에서부터 준비, 운영까지 도맡아 더욱 깊은 의미가 있다.

청소년 뷰티 직업 체험 축제는 오후2시부터 체험부스가 진행될 예정에 있으며 방송 특수분장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미용사, 피부관리사에 관한 직업소개 및 체험부스가 운영 될 예정이며 시네마 11번가 상인회원 인 브레인스쿨에서 시민들을 위해 풍선 무료나눔 행사가 차 없는 거리에서 진행된다.

단절된 채 지내던 이웃 사이에 다리를 놔주고 지역의 문화활동을 활성화시키는 지역 축제로서의 역할을 하는 변화된 오늘날 할로윈데이의 문화의 특성에 맞춰 청소년들이 직접 상인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행사도 기획되었다.

저녁행사에는 메이크업 미용학도들의 좀비 분장쇼 최근 CJ E&M 중고교 뷰티크리에이터 선발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 김지현 학생(원주 육민관고)의 LIVE방송 외 버스킹공연, EDM파티 등이 펼쳐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의 후원자인 사단법인 시네마 11번가 상가번영회 황영옥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침체된 경기속에서 원주 대표 문화, 먹거리, 교육의 거리인 시네마 11번가가 많이 알려졌으면 한다” 라고 밝혔으며, 주관 업체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원주캠퍼스 미용학원 박영주 대표는 “청소년들이 제 각기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미래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미래 뷰티전문가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나아가 단구동 지역상권이 더 발전되어 예전처럼 활력을 되찾길 소망한다” 라고 밝혔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원주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