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05 (월)
계절은 바뀌어도 멋쟁이 엄마옷은 쉬즈마담
상태바
계절은 바뀌어도 멋쟁이 엄마옷은 쉬즈마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4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79102_0.JPG


태풍으로 대한민국이 떠들썩하고 난 뒤, 갑작스럽게 일교차가 커졌다. 무더위에 외출을 삼가던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짧은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나들이에 나서고 있다. 하지만 막상 옷장을 열어보니 이런 날씨에 입을 만한 옷이 마땅치 않다.

중년여성의류 쉬즈마담은 멋쟁이 엄마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을 신상 의류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스마트폰으로 매일 접속하여 그날 올라온 신상품을 손쉽게 구경하는 것도 쉬즈마담만의 또 하나의 특징이다.

최근 창고대개방 특가 세일을 실시하며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퀄리티 높은 의류를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그 중에서도 1+1 상품은 입소문을 타면서 잇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쉬즈마담의 양문영 대표는 “특가 세일이 생각보다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추석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백과 선물박스까지 무상 제공된다.

선선한 가을의 문턱, 잦아지는 모임과 나들이, 추석 연휴에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중년여성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쉬즈마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