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55 (일)
안산네일아트학원 '퀸뷰티연구소' 네일에서 반영구까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안산네일아트학원 '퀸뷰티연구소' 네일에서 반영구까지,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3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0.jpg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자신의 겉모습을 중요시 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 현상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네일이나 반영구 시술들을 받고, 직업으로 삼는다. 그 때문에 요즘 안산네일아트학원 퀸뷰티연구소에 문을 두들기는 사람이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이다.

안산네일아트학원 퀸뷰티연구소는 1층은 샵, 2층은 교육장으로 되어 있다. 원장님은 12년의 샵 운영 시술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이자 국제미용협회 강사이다. 또한 국제 미용& 건강 뷰티대회 심사위원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

안산반영구학원 퀸뷰티연구소는 시술& 교육전문 기간으로 실무위주를 위한 살롱식 교육을 하고 있다. 수업은 소수 정예제를 통한 1:1 책임교육으로 진행이 되며 전문샵을 운영하는 원장이 직접 시술 및 교육을 진행해준다. 실무위주의 교육이기 때문에 각종대회 정보 공유 및 경력활동도 지원해주고 있다.

수강은 기초반, 풀마스터반, 창업반으로 이루어져 있고 수강생의 목적과 실력에 맞춰 상담 후 진행된다.

현재 네일이나 속눈썹 연장, 반영구 화장 중 2개 이상을 수강할 시에 40프로 할인이 가능하며, 신상재료키트를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수강신청을 할 경우 살롱에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재료로 구성 되어있어 보다 높은 퀄리티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퀸뷰티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