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50 (일)
남양주 하남 인접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 오픈 기념, 씰리 템퍼 등 수입매트리스 파격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남양주 하남 인접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 오픈 기념, 씰리 템퍼 등 수입매트리스 파격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3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jpg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남양주하남점을 오픈하여 다양한 사은품과 파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은 남양주 다산신도시 및 하남신도시, 위례신도시 등에서 인접하여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방문이 필요하다. 

이번 행사 이벤트는 '제주도 무료항공권 및 렌트카', '프레임증정', '엣지필로우 증정'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며, 각 브랜드에 따라 상이하게 진행되는 만큼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으로 전화문의를 하면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코지슬립에서는 총 5가지의 브랜드와 20여종의 매트리스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수면습관과 개인마다의 허리 건강에 따라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바른 수면 습관과 매트리스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하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씰리,템퍼 매트리스 이외에도 수제작으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와 친환경 제품으로 알려진 브랜트우드홈 등 다양한 브랜드가 매트리스 직수입 형태로 들여오고 있다. 소비자들은 국내에서 비싼 가격이 아닌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 현지 매트리스를 구매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와 같은 AS정책을 통해서 믿고 안심하며 살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는 게 소비자들의 평이다.

국내에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친환경이라고 소개하지만 실상은 매트리스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내장제를 친환경 제품을 찾기는 쉽지가 않다. 이유는 몸에 닿는 천의 재질만 친환경 제품을 쓰면서 마치 매트리스 전체에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는 것처럼 광고하며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동시에 매트리스 전반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의 발생을 막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방염소재부터 메모리폼까지 모두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 미국 최고의 인증 마크를 획득한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인 브랜드우드홈이 국내에 정식 수입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기본적으로 방수커버와 고급 메모리폼 베게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10년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각 브랜드 별 이벤트는 상이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의 유선상담을 통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