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35 (토)
‘그레이스 메리지컨설팅’, "성혼을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것은 현명한 선택"
상태바
‘그레이스 메리지컨설팅’, "성혼을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것은 현명한 선택"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31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결혼 성수기 시즌이 다가오는 요즘, 미혼남녀와 미혼자녀를 둔 부모세대의 결혼정보회사 그레이스 메리지 결혼상담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181.jpg

무작정 결혼을 하는 것보다 결혼을 어떤 사람과 어떻게 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겨 결혼정보회사에 관한 관심이 뜨거운 이 시기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에 대해 크리스천 전문 결혼정보회사 그레이스 메리지 매니저는 이처럼 조언했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오랜 노력과 시간을 거쳐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고 직접 느끼며 나에게 꼭 맞는 한 사람을 배우자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또한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한 시간적, 감정적 소비가 부담스럽다면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의 커플매니저가 개인의 선호도에 맞춰 신원검증이 철저히 완료된 상대를 소개해주면, 불필요한 시간과 감정소비를 하지 않고 자신과 꼭 맞는 상대와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그레이스 메리지 매니저는 설립 9주년의 크리스천 전문 결혼정보회사 그레이스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다. 능숙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통해 고객과의 1:1 미팅을 진행하여 고객의 성향, 성격, 선호하는 배우자의 특이사항 등을 꼼꼼히 파악하여, 단 몇 번의 만남으로 성혼까지 끌어내는 성혼 전문가이다.

그레이스 메리지는 크리스천 특화 기업으로 크리스천만을 위한 맞춤형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인 결혼정보회사처럼 횟수와 기간에 제한을 두고 횟수만 채우기에 급급한 것이 아니라, 횟수 및 연차 제한 없이 성혼 시까지 매칭의 기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재혼전문 기독교 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그레이스 메리지 컨설팅은 그들만의 노하우로 특화된 재혼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혼 남녀들의 새로운 시작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그레이스 메리지의 조병찬 대표는 교회 세미나 및 기독교 방송을 통해 올바른 크리스천 가정 세우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아름다운 가정을 유지하는 데 힘 쓰고 있다. 그레이스 메리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