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55 (월)
홍대 미용실 ‘낭만살롱’ 복구염색, 복구펌 통해 손상모발 탈출
상태바
홍대 미용실 ‘낭만살롱’ 복구염색, 복구펌 통해 손상모발 탈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9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77658_0.jpg


외모에 빛을 내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특히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통해 이미지를 변신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현대인들은 TV 속 연예인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해보기도 하고, 펌, 염색, 드라이, 고데기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화를 통해 기분전환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잦은 펌과 염색 등을 하고 관리에 소홀할 경우 심각한 모발 손상을 초래하여 원하는 스타일링이 제약되기도 하는데, 이에 녹은 머리, 부스스하고 탄머리 같은 모발을 윤기 있는 머릿결로 바꾸어주는 ‘복구염색’, ‘복구펌’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홍대 미용실 ‘낭만살롱’에서는 헤어스타일을 바꾸면 모발이 손상된다는 편견을 깨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낭만살롱’은 오가닉한 컨셉의 낭만 가득한 미용실로 헤어 시술 외 메이크업, 네일아트도 한 곳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화학성분과 환경 호르몬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위해서 안전한 천연샴푸랑 천연펌제를 사용한다. 때문에 펌, 염색을 해도 손상이 생기지 않아 복구펌, 복구염색 전문점으로 메리트가 큰 업체이다.

또한 홈케어로 판매하는 제품도 안전성 테스트에서 인정받은 제품만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으며, 어린이 놀이방까지 갖추고 있어 자녀를 돌보느라 머리 하기가 어려웠던 주부들도 마음 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다.

낭만살롱 관계자는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해 오가닉하고도 낭만 가득한 매장 인테리어를 갖추었으며, 화학 성분과 환경 호르몬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위해 보다 안전한 천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헤어 스타일을 바꾸면 대부분 모발이 손상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복구펌, 복구염색은 오히려 헤어스타일이 더 잘 나오고 머릿결까지 좋아질 수 있다. 단, 안전한 제품과 고난이도 기술이 필요하므로 경험 많고 전문적인 헤어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