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35 (월)
수원웨딩홀 ‘드마리스’ 2018 리뉴얼 OPEN 기념 패키지 할인 이벤트
상태바
수원웨딩홀 ‘드마리스’ 2018 리뉴얼 OPEN 기념 패키지 할인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9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jpg

수원예식장 드마리스는, 비용 부담 없는 결혼에 대한 로망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을 위하여, 2018년 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명 스드메와 본식스냅은 웨딩의 퀄리티를 좌우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서 신중하게 결정하는 부분이다. 비용과 시간적인 측면은 예비 부부에게 있어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 효울적인 시간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은 큰 부분이다.

수원예식장 드마리스는, 이런 예비 신혼부부들의 고민을 해소시키고자, 스튜디오 + 드레스 + 메이크업 + 본식스냅 모두를 100만원에 제공하고 있다.

드마리스 수원점의 리뉴얼 패키지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스튜디오는 국내 인기 스튜디오 가을스튜디오 리허설촬영 20P 제공, 드레스는 수원 명품웨딩 토탈샵 샐리브라이드 본식드레스, 턱시도, 헤어, 메이크업 제공, 본식스냅은 예식원판 및 스냅사진 앨범 3권 제공 등이 있다.

수원웨딩홀 드마리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허례허식보다 결혼식의 의의와 축복의 감정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중요하시는 요새 트렌드의 맞춰, 하우스웨딩 컨셉으로 공간을 꾸몄다.

더피아체홀은 푸른 꽃잎으로 장식되어 있어 야외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하였고, 보통의 예식장과는 다르게 예식시간이 3시간 간격으로 정해져 있어, 정신없이 기계처럼 치뤄지는 예식이 아닌 여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식을 치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드마리스 더 피아체홀의 신규 상담자에 한하며, 보증인원 200명 이상 시 모두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이에 드마리스 측은 “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 고퀄리티의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일반 웨딩홀과 차원이 다른 웨딩홀과 연회장으로 특별한 예식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 수원하우스웨딩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마리스 수원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