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5 (월)
닝보 아시아 뷰티웰니스 엑스포 “중국 최고 인물 대상” 광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상태바
닝보 아시아 뷰티웰니스 엑스포 “중국 최고 인물 대상” 광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9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77623_0.jpg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K-뷰티 산업과 K-뷰티 교육을 대륙 수출과 함께 알리기 위해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된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에 참여하였다.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는 중국의 대표적인 무역도시인 닝보에서 개최된 대규모 뷰티, 건강 전문 전시회이며 2,000여 개 이상의 부스로 이루어지고, 중국, 한국,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주요 국가 6만여 명의 바이어가 참여해 정보 교류를 통해 성대하게 운영됐다.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의 김선미 대표는 주최측에서 진행한 바이어 밤에서 “중국 최고의 인물 대상”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이번 박람회에서 세계 최고의 sfx특수분장 챔피언 3관왕을 달성한 자문교수인 진현용 교수의 특수분장 쇼를 진행하며, 한국의 미용기술과 특수분장 기술을 널리 알렸다.

그리고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중국에서 K뷰티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미용인들을 위해서 자체 제작한 전문가 메이크업 화장품 세트까지 제작하여 선보였다.

이로써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에서 한국의 K뷰티 메이크업과 중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sfx특수분장을 선보이며 한국의 K뷰티 기술력을 알렸다.

올해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미스코리아,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 참가하는 후보자들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총괄 담당하였다. (2018 미스코리아 중국선발대회,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 호남, 중국 푸동 개최 서울대회,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전국 본선대회)

올해 5월부터 광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에 재학 중인 학생들로 구성된 플라잉팀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9월 14일에 열리는 슈퍼루키 선발대회인 아시아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후보자들의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공식협찬하기로 선정되었다.

또한 광주미용학원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세계 최고의 자리에 있는 특수분장학교 헐리우드 분장팀에서도 인정한 L.A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과 한국 최초로 교육교류 MOU체결을 통해 L.A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을 졸업하여, 헐리우드 특수분장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턴쉽 아티스트 2명이 3주 동안 학생들에게 sfx특수분장과 한국의 k뷰티를 배우며 교육교류를 진행하였다.

이번 8월 25일에 있었던 L.A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 아티스트들이 특수분장 공개특강과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아티스트의 특강과 함께 대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각 대학의 진학 설명회가 개최되었다.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국내 활동과 해외 활동을 통해서 학생들이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를 통해서 다른 미용학원에서 배울 수 없었던 부분을 배울 수 있도록 교육시스템을 더욱더 탄탄하게 할 것이며, 학생들이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 된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