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15 (금)
(주)메디셀 '애플 힙 업 패치' 출시, "애플 힙을 부탁해!"
상태바
(주)메디셀 '애플 힙 업 패치' 출시, "애플 힙을 부탁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8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jpg

하체에 고통을 안겨주는 스쿼트 트레이닝 없이 간편한 부착만으로 탄력 넘치는 뒤태 미인에 등극할 수 있는 힙-업 패치가 출시돼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조 원천기술 특허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 기술력을 갖춘 ㈜메디셀은 피부 온도 감응형 기능성 하이드로 겔을 이용한 힙업 패치 및 그 제조방법(특허 제10-1553367호)에 대한 특허등록을 완료하고 제품을 출시했다.

‘애플 힙(Apple-Hip) 골드 패치’는 스판 고농축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프랑스 SEPPIC사의 볼류폼(Voluform) 특허원료와 지모추출물인 보루피린(Volufiline)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됐다.

(주)메디셀의 ‘애플 힙 업 골드 패치’는 엉덩이에 부착했을 때 엉덩이 온도에 반응해 서서히 녹으면서 유효성분이 엉덩이 피부에 흡수되게 하는 하이드로 겔과 볼륨 업 및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가진 성분들을 혼합해 제조된 패치다.

지방세포의 증식 및 분화 촉진해 볼륨이 필요로 하는 곳에 볼륨 증가에 도움을 주고, 팔미토일이소류신 성분을 함유, 피부 미세 굴곡을 메워주어 피부 결을 고르게 하는데 효과적이며 3~4시간의 약물전달 지속력과 함께 월등한 밀착력과 복원력을 통해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한다.

이러한 효능은 ㈜메디셀 보유한 원천기술인 유효성분을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에 탑재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인체 피부온도 36.5도에서 자가 반응해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이 흡수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메디셀 김정현 대표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의 원천기술인 TDDS (경피약물 전달기술)기술을 응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포지셔닝을 통해 OEM / ODM 유통 영역을 확대해 나가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