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05 (목)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용인본점과 함께 미국 친환경 매트리스 전 품목 50%이상 파격할인 및 특별이벤트 실시
상태바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용인본점과 함께 미국 친환경 매트리스 전 품목 50%이상 파격할인 및 특별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76809_0.jpg

씰리, 템퍼페딕, 브랜트우드홈, 에어룸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코지슬립'은 경기도 남양주점 OPEN을 기념하여 이번 주말부터 전 품목 50% 이상 할인 및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제주도 2인 왕복여행권과 요트투어 이용권을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대 50%이상 저렴한 이번 행사는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앞두고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는 씰리, 템퍼, 스탠스앤포스터, 에어룸, 브랜트우드홈 등 이며, 최대한 넓은 공간에서 여러가지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비교체험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체험하는 것보다 훨씬 선택의 폭이 넓어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

미국 매트리스 씰리는 전세계 브랜드 인지도 1위의 브랜드다. 특히, 정형외과 의사들과 같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고, Zone Support 고밀도 폼을 사용하여 허리 지지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알레르기 방지기능 및 정전기 방지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있다.

템퍼페딕은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를 위해서 개발된 메모리폼을 침대에 접목시킨 회사이다. 템퍼매트리스는 국내 템퍼와 다르게 미국 오리지널 템퍼페딕 제품으로 기본적으로 두께가 두껍고, 지지력이 뛰어나서 템퍼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들을 위해서 개발되었고, 의학용 침대로 사용된게 시초일만큼 척추 건강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탠스앤포스터는 오바마 전 대통령이 사용하여 더욱 유명한 1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수공예 매트리스이다. 일반적인 매트리스에 비해서 아주 많은 스프링을 내장하여 지지력이 강하고, 텔셀섬유 및 고강도 메모리폼 등 다양한 고급소재를 사용한다.

에어룸은 미국의 유명인사나 할리우드 탑스타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을만큼 미국에서도 유명한 고급명품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하다. 티타늄 스프링과 비스코젤 메모리폼 등을 통해서 지지력을 확보하고 뉴질랜드산 양모를 통해서 4계절 뛰어난 온도조절 능력을 보이며, 텐셀섬유 등을 통해서 항균성까지 확보한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브랜트우드홈은 캘리포니아 주에서 생산되는 고급 브랜드로써, 친환경 유기농 제품만을 생산하는 매트리스 기반의 친환경 홈 브랜드이다. 브랜트우드홈의 모든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친환경 인증기관인 CertiPUR-US, GOTS등 의 엄격한 인증을 거쳐 생산되고 있기때문에 최근 매트리스 중금속이나 화학적 성분 문제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각 브랜드별 이벤트는 상이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홈페이지 및 블로그, 브렌트우드홈 블로그, 그리고 코지슬립으로 유선문의를 통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