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45 (일)
시흥가구단지 ’착한가구자자디자인’ 입주민을 위한 친환경 원목가구,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시흥가구단지 ’착한가구자자디자인’ 입주민을 위한 친환경 원목가구,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76891_0.jpg

웰빙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친환경 가구로 실내 인테리어를 구성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나무는 친환경적인 소재로서 특유의 향과 내구성,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모두 갖춘 소재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인해 MDF 등 저렴한 소재의 가구를 구입하는 가정들이 많아지고 있던 것이 현실이다.

보통의 MDF(섬유판) / PB(파티클보드)에서는 1등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나온다. 이것은 아이들의 아토피 피부염을 발생시켜 가려움을 유발할 수도 있다.

하지만 원목 가구는 접착제로 섞어 만든 목재가 아닌 ‘통 원목’이기에 보통의 저렴한 가구에서 측정되는 ‘프롬알데히드’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건강상의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가정, 새 아파트 입주예정인 가구, 아이를 가진 가정의 경우에는 ‘친환경 원목가구’의 구입을 추천한다.

원목가구의 또 하나의 장점으로 친환경 원목 가구는 방안의 온도나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해주어, 공기중에 떠다니는 세균이나 곰팡이들의 서실을 억제해주는 향균 효과를 발휘한다.

이에 따라 시흥가구단지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합성 소재의 위험성을 파악하고 보다 친환경 원목가구, 목감가구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1:1 맞춤 원목가구 주문제작은 물론,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기능성 가구 또한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원목주문제작은 물론 핸드메이드 매트리스까지 전문디자이너의 퀄리티 높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시흥가구단지, 목감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와 같은 수도권 지역에 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서 직접 방문하여 상담 후 구입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