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0 (금)
수입 템퍼매트리스공식판매점 리젠시가구, 일산 가구단지 단독 맞춤형 신혼가구SET 할인행사
상태바
수입 템퍼매트리스공식판매점 리젠시가구, 일산 가구단지 단독 맞춤형 신혼가구SET 할인행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jpg

8월의 끝자락, 9월이 되면 가을 웨딩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보인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혼수 신혼가구 전문 매장이면서 수입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으로 가을 신상품인 "맞춤형 신혼가구SET"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 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하는 신혼가구 SET 할인 행사이다.

리젠시가구에서 준비한 맞춤형 신혼가구세트 신상품은 결혼 이후에도 아이를 출산하지 않고 둘만의 시간을 공유하거나 1명의 자녀만을 두면서 복잡한 가구가 필요 없이 꼭 필요한 구성만을 찾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혼수 신혼가구 SET 신상품이다.

행사 상품 세트 구성은 원목침대, 원목장롱, 화장대, 식탁, 거실장, 소파로 구성이 되어 있어 거실과 침실 주방 인테리어까지 꼭 필요한 세트로 행사 상품을 준비하였다. 또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과 템퍼매트리스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는 리젠시가구에서는 신혼가구 뿐만 아니라 혼수 리스트로 추천 받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템퍼모션베드, 전동침대 등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가 있고 혼수 매트리스로 인기 있는 슬럼버, 페르도미어, 네트, 베드보스와 같은 다양한 매트리스를 비교 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하는 젊은 신혼부부는 둘만의 시간을 공유하려는 노력이 많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혼가구를 선택 할 때 세트 상품을 선호하는 경우도 있지만 개인 개성의 맞는 디자인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많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는 800평 규모의 쇼룸에서 입주, 신혼가구 패키지 상품과 개성있는 디자인가구를 선택할 수 있고 150평 규모의 템퍼매트리스 브랜드 매장에서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는 템퍼매트리스 정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가을 입주 시즌과 결혼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할인 행사인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가 가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좋은 기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