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5 (목)
소낭구 썬브렐라 기능성 원단 패브릭소파 일산킨텍스 행사
상태바
소낭구 썬브렐라 기능성 원단 패브릭소파 일산킨텍스 행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9.jpg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에서 확실한 방수기능, 디자인, 패브릭원단의 단점을 보완하는 썬브렐라 원단으로 소파를 출시하였다.

UL(Underwriters Laboratories), 그린가드 골드 세계적 안전 규격 인증기관인 이 곳이 제품에 사용되는 재료와 마감재 등등이 실내 표준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엄격하게 검사하여, 부여하게 되는 친환경인증제도로, GREENGUARD 인증 중에서도 가장 높은 Gold 인증을 획득한 소낭구 패브릭 소파의 출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낭구 김영주 대표는 이번 출시된 소파 원단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하며, 디자인, 내구성, 텐션감 어느하나도 빠지지 않는 쇼파의 모습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그외 오코텍스(OEKOTEX) tandard 100, 유럽의 친환경 섬유 품질을 인정하는 인증마크도 획득하여 이미 소낭구 소파의 패브릭원단의 우수성은 입증이 되었다.

소낭구는 원목가구도 친환경자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 성인들이 마음을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며, 이제 쇼파까지도 그영역을 넓혀 브랜드 파워를 더욱 다질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낭구 소파 출시기념으로 최대 20%의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며, 아이들, 어른들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썬브렐라 원단의 쿠션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소낭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