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10 (금)
베이비페어 '감성 베이비 키즈 페어 in 수원' 8월 23일~26일까지 수원서 진행
상태바
베이비페어 '감성 베이비 키즈 페어 in 수원' 8월 23일~26일까지 수원서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4 1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6.jpg

예비 부모뿐 아니라 육아를 진행 중인 부모 모두에게 필요한 각 단계별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출산, 육아전문 박람회 '감성 베이비페어'가 23일부터 26일까지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를 단계별로 효과적으로 키우기 위해 준비할 아이템들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만큼 부모들의 양육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더욱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이번 '감성 베이비 키즈 페어 in 수원'은 그러한 부모들에게 가장 필요한 단계별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보고 여러 업체들을 비교해 볼 수 있어 가장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다양한 임신 관련 정보와 출산 후 신체관리 등 태교에서부터 유아 교육관련 정보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감성 베이비 키즈 페어 in 수원'에는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감성더하기'와 '결커뮤니케이션즈'가 함께 합작하여 주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첫 출산으로 무엇을 사야 할 지 모르는 예비맘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은 물론 차별화 전략으로 플리마켓도 함께 운영해 다양한 핸드메이드 상품과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모차·카시트, 임산부용품, 영·유아용품, 유아교육, 생활용품, 식품, 서비스 등 임신-출산-유아-교육 관련 100개사 120여 부스에 50개 부스가 더 추가되어 총 170부스가 참여하는 만큼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 베이비베어 '감성 베이비 키즈 페어 in 수원' 에서는 대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육아정보를 얻을 수 있는 어플 유부초보 app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다이슨 청소기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행사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이벤트와 관람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