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5 (금)
웨딩메이크업을 잘하는 전주 토탈 웨딩샵 '마리힌웨딩', 명품수입웨딩드레스부터 하이앤드브랜드까지 다 볼 수 있어
상태바
웨딩메이크업을 잘하는 전주 토탈 웨딩샵 '마리힌웨딩', 명품수입웨딩드레스부터 하이앤드브랜드까지 다 볼 수 있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4 1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4.jpg


결혼식 때 나만의 웨딩스타일로 일생에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예비부부들은 오랜 시간과 여러 가지 정보를 통해 신중하게 결혼을 준비한다. 결혼식은 신랑 신부에게 있어 과도한 부담감으로 작용하기 쉽다. 때문에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 보니 원스탑 토탈 솔루션으로 한 자리에서 결혼 준비가 해결 가능한 토탈웨딩샵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전주 최초의 전주 토탈웨딩샵인 '마리힌웨딩'은 전주 웨딩드레스, 전주 웨딩스튜디오, 전주 신부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전주 예물, 전주 허니문(신혼여행), 전주 혼수가구, 가전까지 통틀어 한 번에 관리해주는 웨딩토탈샵 전문업체로 본식 드레스와 턱시도, 헤어, 메이크업 등의 전주 웨딩 패키지를 통해 웨딩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전주웨딩토탈전문업체 '마리힌'은 웨딩 컨설팅회사와 비교했을 때 웨딩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하는 합리적 상품 또한 제공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다. '마리힌웨딩'은 1년에 두 번씩 드레스쇼를 진행하는 곳으로 전주에서는 23회째 드레스쇼를 진행하였고, 최근 군산에이웨딩(A웨딩)에서 4회째 드레스쇼를 진행하여 군산웨딩, 익산웨딩, 전주웨딩을 대표하여 다시 한 번, 드레스와 메이크업에 있어 명실상부 높은 인지도와 훌륭한 실력을 인정받은 전주 웨딩샵이다.

특히, 메이크업을 잘하기로 알려진 '마리힌웨딩'은 지난 19일 진행한 드레스쇼를 뷰티쇼와 겸하여 메이크업트렌드와 웨딩헤어트렌드를 선보였다.'마리힌웨딩'은 명품수입드레스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샵으로 최재훈웨딩드레스와 에일린 꾸뛰르 웨딩드레스, 아뜰리에 프로노비아스 공식딜러샵인데다가 림아크라, 이네스디산토, 주세페 파피니 등 하이앤드브랜드까지 보유하고 있어 여타 샵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최고의 명품드레스들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전주 스드메를 진행할 시 신부의 체형을 파악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뛰어난 감각을 자랑하는데 두 번의 피팅으로 마지막까지 예비신부에게 가장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추천하는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전주 웨딩 부케, 웨딩드레스 슈즈 등 신부들이 신경 쓸 겨를이 없어 놓치기 쉬운 세세한 부분까지 책임지고 있다.

전주토탈웨딩 '마리힌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의 메이크업, 전주웨딩홀, 청첩장, 버진로드의 소품, 전주 예식장의 테이블인테리어까지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하나뿐인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전주 스튜디오촬영 및 야외촬영은 어디선가 본 적 있는 비슷한 컨셉이 아니라 매번 독창적이고 색다른 컨셉을 제안하고 있으며 한복촬영까지 만족스럽게 진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 밖에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최고의 웨딩상품을 가성비 좋게 만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안하고 있으며, 매년 변화하는 메이크업과 드레스의 최신 트랜드를 즉각 반영하여 전주 지역의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