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5 (금)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결혼답례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상태바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결혼답례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9.jpg

결혼이나 행사가 끝나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있다. 바로 답례품이다. 답례품은 바쁜 일상 속 시간을 내서 축하해주러 온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필수품으로, 다양한 답례품 속에서도 답례떡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하루’는 다양한 답례떡 라인을 구비하여 소비자들의 마음 사냥에 나섰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상주 아자개영농법인의 명품곶감을 이용해 만든 곶감답례떡을 포함해 받는 사람의 취향과 연령대를 고려하여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선보였다.

떡보의하루 답례떡의 경우 100% 우리쌀을 활용한 것은 물론, 식품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HACCP(해썹)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이에 먹거리에 대한 부담감이 큰 요즘, 안심하고 먹을수 있다. 단, 떡은 당일 식품으로 되도록 당일에 먹도록 하고, 남은 제품은 냉동보관해 먹는 것이 좋다.

또 온라인 주문 후 원하는 일정, 장소에서 배송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주문배송시스템을 적용했고, 정성을 담은 답례스티커를 무료 제작 및 부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떡보의하루에서는 원하는 떡을 골라먹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DIY답례떡 제품 출시 기념으로 10%할인 및 5%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