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50 (일)
'보고사버스폰' 갤럭시노트9 512GB 재고 확보, 기어아이콘X, 정품 에어팟 추가 사은품 제공
상태바
'보고사버스폰' 갤럭시노트9 512GB 재고 확보, 기어아이콘X, 정품 에어팟 추가 사은품 제공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4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jpg

삼성전자는 하반기 플래그쉽 모델인 갤럭시노트9의 사전예약 개통 기간을 31일까지로 연장한다. 512GB 스페셜 에디션이 예상치를 웃도는 인기를 보이고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재고 수급이 지연되었기 때문이다. 차별화된 프로모션 사은품과 한단계 높은 스펙으로 특별함을 강조한 마케팅도 한몫한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이 끝난 이후에도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8월 이내 개통시 AKG헤드셋 또는 무선충전듀오&배터리팩,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비용 할인쿠폰, 게임아이템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9월 이후 개통시에는 혜택이 줄어들 수 있어 구매 예정이라면 빠른 시일 내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갤럭시노트9 구입시 기어아이콘X 2018, 애플 정품 에어팟, 갤럭시탭8.0 등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KT의 경우에는 겔럭시노트9 기기변경 시에도 기어아이콘X, 정품 에어팟을 지급한다. 번호이동 한정 사은품이었지만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보다 많은 가입자를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간단한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편의점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는 후기이벤트로 진행중이다.

갤럭시노트9 출시 효과로 갤럭시·아이폰 시리즈 전 기종에 대한 가격 인하 및 구매 혜택도 강화 되었다. 갤럭시노트8 40만원대, 갤럭시S8 10만원대, LG G7 20만원대, 갤럭시A6 2018 0원 등 공시지원금이 높은 모델들은 할인율을 대폭 강화하여 특가로 진행하고 있다. 제휴카드 적용 가격이 아닌 실제로 납부하는 비용이라 믿을 수 있다. 갤럭시S9·플러스·LG V30 등 최신스마트폰 가입시에는 노트북,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기어핏2 프로 등 고가의 사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아이폰X·8·7·플러스·레드 구입시에는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정품 에어팟을 100% 지급한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고객 모두 차별없이 받을 수 있다.

갤럭시j7·j5·겔럭시진·와이드3·LG Q6·G6 등 가격 대비 스펙이 뛰어난 기종은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할부원금에 대한 부담이 없어 학생폰·효도폰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부 모델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어 재고소진이 될 수 있으니 빠른 확인이 필요하다.

'보고사 버스폰' 담당자는 "갤럭시노트9 출시에 따라 보유 중인 갤럭시·아이폰 시리즈에 대해 사은품 강화 및 가격 할인에 돌입한다. 일부 기종의 경우 재고소진의 가능성이 높아 신청 전 확인이 필요하다. 또한 전기종 '미개봉 새제품' '선발송 후개통' '요금제 자유' '부가서비스 자유' 의 기본 원칙으로 온라인 구매의 문제점을 대부분 해결하여 신뢰할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KAIT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