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30 (일)
서울-인천-부천-안양 고양이분양 나비캣, 먼치킨, 랙돌 최대 50% 할인분양 중
상태바
서울-인천-부천-안양 고양이분양 나비캣, 먼치킨, 랙돌 최대 50% 할인분양 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6.jpg

최근 애묘인들 사이에서 희귀품종 수입 고양이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자 이로 인해 희귀품종 고양이를 전문적으로 분양하고 있는 고양이분양 전문업체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고양이분양업체인 ‘나비캣’은 동물병원과 연계되어 있어 수의사가 직접 검진한 먼치킨,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뱅갈, 랙돌, 샴 등 다양한 희귀품종 고양이들을 시중 분양가보다 훨씬 합리적인 분양가로 평생의 반려묘들을 만날 수 있다.

현재 나비캣은 먼치킨·랙돌 등 최대 50% 할인 분양을 하고 있어 고양이를 선택할 수 있는 폭 또한 넓은 편이다. 또한 철저한 건강검진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양이 분양 업체로 많은 고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50% 할인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나비캣은 인천, 부천, 안양, 광명, 대전, 대구, 부산, 수원 등 전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에 방문 시 반려묘의 건강상태와 관리상태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궁금한 것이 있으면 부담없이 상담이 가능하며, 분양 받는 고양이의 분양 절차 또한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어 입양받은 반려견, 반려묘들의 건강까지 보증해 주는 책임분양도 진행하고 있다.

고양이 분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비캣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