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00 (일)
에스에이아카데미 반영구학원, 속눈썹∙왁싱∙두피 수강료 최대70% 할인 교육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스에이아카데미 반영구학원, 속눈썹∙왁싱∙두피 수강료 최대70% 할인 교육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4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최근 몇 년 사이에 뷰티 분야에 대한 인지도와 관심이 높아졌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 동시에 보다 전문적인 방식을 통해 자신을 꾸미고 싶어하는 욕구도 비례하여 상승했다고 볼 수 있다.

에스에이 뷰티아카데미는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실전 위주의 실무교육을 기본베이스로 수강생에게 차별화된 시술기법과 돈 되는 창업 방법 등 틀을 벗어난 획기적인 방식의 교육방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토탈 뷰티 분야는 폭넓은 시야와 노하우가 중요하다는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을 토대로 학과수료와는 별개로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준다. 에스에이 뷰티아카데미에서는 앞서 말한 사실을 바탕으로 하여 수강생들이 해외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외연수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취업과 창업의 기회 또한 제공하고 있다.

에스에이 뷰티아카데미의 차별화된 시술기법과 수강과정 – Contour Makeup, Eyelash, Hair Loss, Waxing, Skin Care을 통해 K-Beauty를 이끌어갈 토탈 뷰티 전문가를 양성에 힘쓰고 있다.

에스에이 뷰티아카데미는 본관과 별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담실, 이론실습실, 실전실습실, 대강의장, 원장실, 휴게실이 존재한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과서 위주의 딱딱한 이론 교육을 배제한 수 년간 뷰티 유통마케팅 사업에 최고의 노하우가 집약된 전문가들의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에스에이 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쾌적한 시설과 높은 수준의 장비를 활용하여 수강생 모두가 노하우를 축적하는 한편 뷰티 분야에서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견을 밝힌 한편 “최신 트렌드와 최신 기법을 빠르게 캐치하여 적용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교육원 자체 1:1 전문 상담가를 통해 보다 쉽게 진행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자격증 취득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포털 사이트에 ‘에스에이뷰티아카데미’ 검색 후 온라인무료상담문의 혹은 무료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