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5 (토)
서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친환경 샤무드 소파 '아쿠아 리오' 출시 특가 행사
상태바
서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친환경 샤무드 소파 '아쿠아 리오' 출시 특가 행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jpg

서인천가구단지에서 가까운 퍼시픽하우스는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된 '아쿠아 리오'소파를 출시했다.

최근 이슈화된 라돈 침대와 같은 각종 유해물질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많은 만큼 친환경 소재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반가운 소식이다. 유럽의 친환경 섬유제품 품질인증인 OEKO-TEX Standard 100을 획득한 원단이기도 하다.

아쿠아 리오 소파는 외장재 뿐만 아니라 내장재까지도 친환경 소재와 친환경 소파 본드를 사용하여 제작된 소파로 물만으로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하여 관리하기가 쉽고, 뛰어난 발수, 100% 방수 효과와 스크래치에 강해 반려동물이나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추천되는 제품이다.

또한 아쿠아 리오 원단은 균이 침투하기 힘든 치밀한 조직으로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균 등 세균 번식 차단 기능성과 통기성이 우수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아쿠아 리오 소파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제작이 가능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로도 적합하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퍼시픽하우스는 샤무드 소파 출시 기념으로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은 기존의 샤무드 소파를 전제품 전시 판매하고 있어, 고가의 샤무드 소파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이 편안하게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샤무드 소파뿐만 아니라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가 많이 전시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퍼시픽하우스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창고형 할인 매장으로 자체 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