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5 (금)
프로모유학, 8월 25일까지 선착순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프로모유학, 8월 25일까지 선착순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 프로모션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3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jpg

올해로 23년째를 맞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법인기업 프로모유학에서 박람회 개최 혜택인 필리핀어학연부 비용 반값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연장 진행하기로 밝혔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현지 세부, 바기오, 마닐라 등 6곳의 현지센터를 운영 중이며 종로, 대구 센터를 비롯 전국의 프로모유학 사무실 방문하여 직접 상담원으로부터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일부 홈페이지, 카페등의 커뮤니티 사이트만 운영하는 영세규모의 유학원과 차별화 되어 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신청 및 전화, 카카오톡 상담 등이 가능하다. 또한 보다 상세한 필리핀어학연수 안내를 위해 오는 9월 5일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를 개최한다.

프로모유학은 현지 학생 쉼터인 라운지, 풀 빌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어 필리핀 현지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8월 현재 필리핀 가족연수를 진행하는 가족들은 매주 리조트를 이용하고 있다. 한국에 있는 가족들도 초대해 현지 센터에서 제공하는 풀 빌라 리조트에서 숙박을 해결했다고 한다. 필리핀 각 지역별 현지 센터를 통해 현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 사고에 대한 빠른 처리뿐만 아니라 휴식 쉼터로서의 이용과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투어, 시티 투어 등의 액티비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추천어학원으로는 세부지역의 CPI어학원을 비롯해 EV어학원과 블루오션어학원, 잉글리쉬 펠라어학원 그리고 ciec어학원이 있으며,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을 비롯해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그리고 JIC어학원 등이 있다.

일반 성인 필리핀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 국제학교, 조기유학, 필리핀영어캠프비용 등 다양한 니즈에 맞추어 각 파트별 전문 당당자가 알맞은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 개최 기념 학비 반값 프로모션은 오는 25일 신청자에 한해 제공되므로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