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00 (금)
지오디바니 마석가구단지 직영점 런칭 기념 행사
상태바
지오디바니 마석가구단지 직영점 런칭 기념 행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3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6.jpg

마석가구단지 내 경기도 남양주시에 지오디바니 쇼룸이 오픈 했다. 경기도 마석가구단지내에서도 규모 있는 전시장이며 지오디바니 소파의 다양한 제품을 보고 자유롭게 체험 할 수 있다.

지오디바니 마석가구단지 전시장에는 고급의 가죽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디자인소파들이 주를 이루며, 넓은 평수에 알맞은 코너형쇼파, 5인소파부터 고객선호도가 높은 3~4인용소파등 리빙룸을 멋지게 꾸며줄 모던한 디자인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소파 제조전문브랜드 지오디바니는 높은 품질의 소재와 가죽을 엄선하여 쇼파를 제작 하며 높은 퀄리티의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137.jpg

관계자는 “이번 런칭행사로 많은 분들께 지오디바니 소파를 소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높은 품질의 순수 가구용 소가죽만을 생산하는 제조사인 D/L LEATHER TECHNOLOGY와 국내공급 MOU를 체결하여 높은 퀄리티의 가죽소파를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 전했다.

지오디바니 소파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 가구들을 볼 수 있으며 20~30평대에 적합한 3인용, 3.5인용, 4인용 소파부터 1인체어, 리클라이너 소파 등 생활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기능성 소파들까지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다. 지오디바니 소파가구와 함께 배치하기 좋은 쇼파테이블 거실장등의 가구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어 완벽한 리빙룸 인테리어를 유니크하면서 조화롭게 연출 가능하다.

마석가구공단 지오디바니 직영점 매장에서 직접 체험 할 수 있으며, 신상품 할인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