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0 (금)
미래HRD교육센터, 경비지도사-손해사정사 100%무료 재직자국비전액지원 교육생모집
상태바
미래HRD교육센터, 경비지도사-손해사정사 100%무료 재직자국비전액지원 교육생모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3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6.png

미래HRD교육센터는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자격증 시험 준비 재직자국비전액지원(재직자내일배움카드) 100%무료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미래HRD교육센터의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자격증시험대비 강의는 직장인(재직자)의 경우 고용노동부 카드신청(근로자카드- 재직자내일배움카드 근로자용)을 통해 100% 전액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교육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지역제한 없이 신청가능하다.

경비지도사란 사회 다변화 및 범죄의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해 발생된 민간경비의 경비원, 즉 사람의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한는 국가가 인정하는 국가공인 자격증이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의 경우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민간경비업체에 취업을 하거나 보안업체, 공동주택 관리기관 등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최근 경비원 수가 200인을 초가하는 경비업체는 100명 당 1명 이상의 경비지도사를 필수 의무적으로 채용, 배치해야 하기 때문에 이에 맞춰 수요는 꾸준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공동주택, 아파트 등에서도 배치화가 의무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추후 전망은 상당히 밝다고 볼 수 있다.

손해사정사는 금융감독원에서 실시하고 보험개발원이 위탁받아서 시행을 하는 국가공인자격증이다. 보험사고 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의 산정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자로 보험금 지급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하여 보험계약자나 피해자의 권익을 침해하지 않도록 해주는 일, 즉 보험사고 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전문가를 말한다.

손해사정사 자격증 시험응시는 1차 시험은 성별 및 학력 나이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하며, 2차 시험은 1차 시험에 합격자 또는 5년 이상관련 업무 경력자 등 응시할 수 있다. 손해사정사 자격증은 업무분야가 확고하며 보험관련 사고의 증가로 인해 전망이 밝은 전문직종이다.

뉴엠 미래HRD교육센터는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1급자격증 등 재직자국비전문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교육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학습에 소요되는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미래HRD교육센터는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자격증을 준비하는데 있어,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시험 준비방법, 취업, 국비지원 여부까지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교육과정에 대한 궁금증이나 수강은 인터넷 포털 창에 ‘미래HRD교육센터’를 검색 후 홈페이지 상담전화 혹은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