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5 (금)
피로한 현대인을 위한 휴식공간, 세종 마사지샵 ‘중국정통마사지&힐링전통마사지’
상태바
피로한 현대인을 위한 휴식공간, 세종 마사지샵 ‘중국정통마사지&힐링전통마사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3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jpg

마사지는 피로회복·혈액순환·불면증 예방·스트레스 해소 등에 도움을 줘 커플이나 가족, 직장인들이 힐링을 위한 휴식 장소로 즐겨 찾는다. 특히, 현대인들의 고질병이라 불리는 휜다리, 일자목, 거북목, 라운드숄더(굽은어깨)와 같은 신체 불균형을 잡아줘 체형교정 및 자세교정에도 도움을 준다.

세종 마사지샵 금남 ‘중국정통마사지’와 부강 ‘힐링전통마사지’는 남녀공용 마사지샵으로, 24시간 운영한다. 전문 관리사가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 및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남녀공용으로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된다.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포츠마사지 코스와 아로마마사지 코스로 구성된다.

스포츠마사지는 전신 관리, 발관리, 얼굴마사지 등으로 피부나 근육, 나아가 전신의 혈액순환을 개선, 조절해 신체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로마마사지는 마사지의 기본 효능과 아로마오일의 효능이 합쳐져서 마사지 효과가 배가 된다. 아로마오일에는 살균, 소독, 진정, 소염의 효과가 있어 전신마사지, 발마사지, 등마사지를 통해 신체를 진정, 이완시켜주며 정신기능을 자극하거나 활성화시켜준다.

업체 관계자는 “60분 코스부터 150분 코스까지, ‘중국정통마사지’와 ‘힐링전통마사지’의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만성피로나 근육통, 오십견, 두통이나 목, 어깨, 허리, 고관절 무릎통증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고객에게 편안한 쉼을 제공하고 있다”며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상담 및 예약은 세종시 금남면 용포리 마사지 관리샵 ‘힐링(중국정통마사지)’ 또는 부강면 부강리 마사지샵 ‘힐링(힐링전통마사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