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5 (금)
‘손지희수기테라피’ 부천피부관리실,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둔 신랑신부 위한 웨딩케어 진행
상태바
‘손지희수기테라피’ 부천피부관리실,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둔 신랑신부 위한 웨딩케어 진행
  • 홍수빈 기자
  • 승인 2018.08.22 2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png

무더웠던 더위도 이제 한풀 꺾이고, 가을웨딩 시즌이 다가온 걸 알 수 있을 정도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시원한 가을 날씨와 함께 가을웨딩을 앞두고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열을 올리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전문적인 관리를 위해 피부관리실이나, PT샵을 찾고 있다.

이에 ‘손지희수기테라피’에서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에게 맞춤 식 피부관리 및 체형관리가 가능한 웨딩케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얼굴 윤곽 관리와 축소, 탄력 관리 등의 전반적인 관리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부천웨딩케어를 진행한다. 웨딩케어는 신부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핏을 위해 팔뚝라인, 쇄골라인, 어깨, 승모근 등의 체형 관리도 추가로 진행할 수 있으며, 여드름 피부 등의 문제성 피부를 해결하는 피부 관리도 가능하다. 특히 신랑도 함께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예비부부가 함께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웨딩촬영 때는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 개인의 개성을 살리기 때문에 이목구비보다 얼굴형 관리에 관심 가지는 이들을 위해 ‘손지희 수기테라피’에서는 개인의 체형과 체질, 얼굴, 피부 상태를 고려한 체계적인 1:1 맞춤식 관리를 제공해 부천얼굴경락 및 부천얼굴비대칭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손지희 수기테라피의 얼굴축소관리는 통통한 볼살이나 부종, 벌어진 골격 등 다양한 이유로 커진 얼굴을 작은 얼굴로 만들면서 늘어진 피부는 탄력 있게 가꾸며, 동시에 이목구비는 더욱 선명하게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작은 얼굴 라인을 위해 신체 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마사지를 함께 진행한다. 피부 타입별 맞춤 팩 등의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해 관리 시 얼굴에 가해지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얼굴축소뿐만 아니라 얼굴비대칭 교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얼굴비대칭관리는 잘못된 습관과 자세로 인한 체형 불균형이 일으키는 얼굴의 비대칭을 바로 잡는 관리로, 몸과 얼굴의 균형을 함께 관리하여 매끄러운 얼굴 윤곽 관리와 더불어 건강까지 고려할 수 있다.

손지희 수기테라피 원장은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맞춤식 관리를 진행해 예비부부들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와 균형 잡히고 아름다운 얼굴 및 몸매를 위해 효과적인 관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손지희 수기테라피' 신부관리 웨딩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