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00 (토)
강남에스테틱 브랜드 ‘바디 투 밸런스’, 몸의 균형을 잡는 토탈 뷰티케어 선보여
상태바
강남에스테틱 브랜드 ‘바디 투 밸런스’, 몸의 균형을 잡는 토탈 뷰티케어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2 1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0.jpg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관리해주는 에스테틱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바디 투 밸런스’가 런칭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디 투 밸런스'는 직역 그대로 몸의 균형을 잡는 것을 우선으로 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균형을 바로 잡는 것을 모토로 삼는다고 소개했다. 또한 바디 투 밸런스는 단순히 건강 관리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몸이 라인을 바로 잡고 아름다움까지 얻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라고 덧붙였다.

이미 수년간 다양한 에스테틱 브랜드를 통해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바디 투 밸런스는 기존의 에스테틱 업체들의 문제점을 개선하며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바디 투 밸런스 관계자는 "영어, 중국어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을 만큼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써 많은 해외 에스테틱 업체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찾는 곳으로 알려진 바디 투 밸런스는 신논현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