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5 (금)
누수탐지업체 누수솔루션, '누수공사' 원인분석부터 해결까지
상태바
누수탐지업체 누수솔루션, '누수공사' 원인분석부터 해결까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2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jpg

누수피해 사례가 늘고 있다. 노후된 배관이 겨울철에는 수축, 여름철에는 팽창을 하면서 이런 현상들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환기와 실내 온도 조절로 효과를 볼 수는 있지만 그 효과는 미미하다.

또 누수의 문제는 배관의 부식이나 결함, 빗물, 결로 등의 원인으로도 발생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주의를 해야 하며, 내부 단열공사로 확실한 공사를 하는 게 좋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하지만 단열공사의 비용이 높아 단열공사를 하지 못하고 결국에는 누수로 발생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누수탐지업체 '누수솔루션'은 정확한 누수 원인을 파악하는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누수전문업체로써 쉽게 찾지 못하는 미세 누수까지 확실하게 찾아낼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 업체는 아파트 화장실 누수, 천장누수, 외벽누수, 욕실방수공사, 수도누수탐지, 옥상방수 등 누수와 방수만을 주력하는 곳이다.

다른 곳에서 해결하지 못하는 미세누수까지도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누수솔루션'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누수솔루션 관계자는 "누수는 처음부터 누수탐지비용을 알아보기 보다는 누수탐지업체에 대한 확인을 꼼꼼히 하고 정확한 누수방지로 2차, 3차 의 피해를 만들지 않는 것이 더 큰 문제를 예방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누수솔루션은 "누수와 방수만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직영팀이 직접 작업하기에 확실한 시공을 할 수 있다”며, “현재의 누수전문업체 누수솔루션의 명성에 보답하기 위해 더 큰 믿음과 실력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