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10 (금)
디렉터에이, 미백 주름 개선과 수분 충전에 적합한 '시카 미스트' 출시
상태바
디렉터에이, 미백 주름 개선과 수분 충전에 적합한 '시카 미스트'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2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9.jpg

코스매틱브랜드 디렉터에이가 여름철 화끈거리고 민감해진 피부의 수분 충전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카 미스트'를 출시했다 16일 밝혔다.

디렉터에이 '시카 미스트'는 '피부소확행' 키워드를 통해 유명 유튜버들의 SNS대란템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디렉터에이 '시카 미스트'는 여름철 강렬한 햇볕과 자외선 아래 자극을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킬 수 있게 도와주며 천연성분을 통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미스트의 주요 성분은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안개 분사 입자는 뭉치지 않고 고루 퍼져 얼굴 전체에 그대로 촉촉함을 전해준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높은 활용도를 갖춘 디렉터에이미스트는 천연가스를 사용한 특수용기 BOV를 이용해 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분사가 가능하며 휴대가 편리하다.

디렉터에이 관계자는 “'시카 미스트'는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쿨링 진정 케어 등 효과는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며 “'디렉터에이미스트'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절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