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5 (금)
일산마사지 샵 ‘아델테라피’, 근육통증완화에 도움주는 림프순환케어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일산마사지 샵 ‘아델테라피’, 근육통증완화에 도움주는 림프순환케어 서비스 제공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2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jpg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현대인들은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스트레스 및 운동부족으로 인한 근육통증 및 임파계 손상으로 얼굴과 손, 발의 부종화 증상을 겪는 경우가 많다. 임파계란 목이나 겨드랑이, 장 서혜부에 위치하여 있으며 인체에서 발생한 노페물을 배출하는데 필수적인 요소다.

이에 일산마사지 샵 ‘아델테라피’가 임파계 손상을 해결할 수 있도록 근육통증 완화 림프순환케어 서비스를 모든 프로그램에 적용하며 심신 피로 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일산 백석역에 위치한 ‘아델테라피’는 건식과 아로마, 딥티슈, 림프 토탈코스 등 전체적인 피로감을 해결하는 올인원 상품인 ‘아델타입’과 아로마 마사지 매니아를 위한 ‘릴렉싱 타입’, 결림이 해소되지 않는 부분을 집중 케어하는 ‘드라이타입’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진행 중으로,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해 림프순환케어 서비스를 해당 프로그램들이 고르게 적용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아토피, 피지, 각질 등의 피부트러블을 완화 시켜주는 ‘스크럽 타입’, 아로마와 대나무의 콜라보로 몸에 열이 많은 경우 알맞은 ‘뱀부타입’, 근육이 경직되거나 부종으로 몸이 무겁고 자주 몸이 뻐근한 경우 유용한 ‘스텝타입’도 제공 중인데 이 역시도 적용된다.

‘아델테라피’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시설로 프라이빗 한 개인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둔 일산마사지샵으로, 기존의 태국마사지와 차별화를 이루기 위해 관리사들 전원을 한국인 마사지 전문가로 배치하고 고객 각각 마다의 특성을 체크 하여 관리할 수 있는 차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아델테라피 원장 제인은 “저렴한 관리비로 고품격 프리미엄 마사지 서비스를 실행하도록 하고 있고 코스 또한 다양하여 개인적 취향을 최대한 배려해 제공하고 있다”며 “림프순환케어 서비스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사항이기에 각 프로그램들에 적용 중이므로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아델테라피’의 각 타입별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마사지 상식도 볼 수 있고 예약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