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5 (금)
코스메틱 브랜드 던노, ‘립 플럼핑 마스크 패치’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코스메틱 브랜드 던노, ‘립 플럼핑 마스크 패치’ 신제품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2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JPG

요즘 뷰티 제품들이 넘쳐나고 있다. 다양한 뷰티 제품들 사이에서 셀프 뷰티 제품들은 자연스레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굳이 비싼 돈을 들이고 미용실이나 에스테틱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뷰티'가 떠오르고 있다.

이에 글로벌 리딩 코스메틱 브랜드 '던노'가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아름답다"라는 브랜드 신념과 자부심으로 다양한 국적의 모델을 선발하여 각양각색의 다른 이목구비를 갖은 사람들에게 개성있는 자신만의 분위기 있는 매력을 표출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신선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으로는 지방증식 효과를 가진 보르피린과 피부주름,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24K GOLD 그리고 수용성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 등 피부에 유용한 성분을 담은 "입술모양의 립패치"(일명 "골드나잇립패치")를 선보였다.

던노 제품개발부 관계자는 “100%하이드로겔 패치는 피부에 영양공급 후, 얇아진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하며 피부탄력과 꾸준히 사용시 원하는 부위의 PLUMPING(플럼핑/볼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MLBB스타일의 매트립을 연출하고 싶으나 각질부각 등 고민이 되는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 전했다. 

현재 던노는 소장하고 싶고 가치가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 고객들과 소통하기위해서 보다 활발한 SNS활동과 온오프라인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가을맞이 EVENT로 분주하다 알렸다.

글로벌 리딩 코스메틱 브랜드 '던노' 입술모양의 립패치(일명 "골드나잇립패치")는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