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5 (금)
성공창업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추가 전국 가맹점 모집
상태바
성공창업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추가 전국 가맹점 모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0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유망창업 아이템 맞춤정장 사업을 함께 할 가족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HK테일러는 본사와 매장간의 상권보장을 위해 소수 정예로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로 수미주라 제작소와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직영 운영하여 제품의 퀄리티 유지와 관리, 향상에 힘쓰고 있다.

맞춤정장은 주문제작 방식이기 때문에 제품의 퀄리티 향상과 유지 관리가 필수적이다.

HK테일러의 가족점이 되면 2개월 동안 본사에서 같이 근무하며 맞춤정장 테일러가 되기 위한 교육이 진행된다. 목동본점에는 비스포크 제작 경력 40년 이상의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해 있어 맞춤정장의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전국 전 지점이 모여 회의를 진행하며 HK테일러의 비젼을 제시하고 있다.

HK테일러의 새로운 가족점 추가모집 지역은 대전, 세종, 울산, 진주, 김해, 익산, 순천 등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즐겁고, 고객 한분을 위한 특별한 정장을 제작하는 맞춤정장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주라면, 고객 만족이 남다른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와 성공 창업의 첫발을 내딛어 보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평촌점, 건대점, 천호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