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35 (금)
복지몰 엘파크,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마감, 실개통 접수건도 최대 사은품과 최고혜택 보장
상태바
복지몰 엘파크,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마감, 실개통 접수건도 최대 사은품과 최고혜택 보장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0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2.jpg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이 8월 20일자로 종료된다. 복지몰 엘파크에서는 “부득이하게 사전예약을 놓친 고객님들도 제조사 사전예약혜택을 받을 수는 없지만, 엘파크내의 노트9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휴대폰 접수처에서는 사전예약이 종료가 되면, 혜택도 자연스레 사은품변경 또는 혜택축소가 되기 마련이다. 

엘파크라는 복지몰은 본래 대기업에서만 누리는 복지혜택 많은 중소기업이었다. 개인사업자 등 폭넓은층에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복지몰이라 볼 수 있다.

이런 엘파크는 본래 취지에 맞춰 많은 고객님들이 혜택을 유지해서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축소하지 않겠다고 알렸다.

제조사 사전예약 혜택은 없지만, 갤럭시노트9 (SM-N960N)의 문의는 지속적으로 많이 들어오고 있다.

또한 엘파크 복지몰 직원들의 강력한 요구에 의하여, 제주도 항공권도 유지하겠다고 전했다.

엘파크 복지몰은 갤럭시노트9뿐 아니라 노트9 출시로 인하여 덩달아 화제인 갤럭시s9 (SM-G960N), 갤럭시노트8(SM-N950N) 등에도 추가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휴대폰뿐 아니라 렌탈쪽에도 업계 최다 사은품을 지급하고있다.

엘파크에서 렌탈이 가능한 상품으로는 엘지(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업다운 정수기, 스윙정수기,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건조기가 있으며, 코웨이 공유정수기로 유명한 시루정수기부터 제습가습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의류청정기가 있다. SK매직상품으로는 올인원직수 얼음정수기외 다수의 정수기, 모션케어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이 있으며 SK매직상품은 T멤버십 15% 렌탈료 인하 되는 모델 외에도 1만 가지의 입점 상품들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복지몰 엘파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