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4년 기록을 갱신할 정도로 더운 여름이다. 오는 가을, 겨울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은 폭염의 기세에도 결혼준비에 한창이다. 결혼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 바로 비용이다. 특히 신혼 집에 들어가는 입주가구의 경우 한 번 사용하고 버리는 것이 아닌데다 고가로 신중하게 결정하게 된다.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전문매장 까사랑스는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이에게 초특가 할인이벤트를 진행, 가구 장만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까사랑스 매장 1층에서는 원목식탁, 침대,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가 배치돼 있으며 2층에는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종류의 소파를 전시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인테리어 팁까지 얻을 수 있다.
씰리,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 해외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까지 갖추고 있으며 트레디한 가구가 많아 한 매장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어 편리하다.
까사랑스 측은 “신소재를 사용한 아쿠아소파의 경우 세계특허기술을 적용해 집먼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소파이며 볼펜과 같은 이물질과 오염물을 쉽게 닦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신혼부부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남동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와 가까운 까사랑스는 접근성이 좋으며 할인 관련 정보나 자세한 위치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