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5 (금)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부부 입주 가구 특가 할인 이벤트로 결혼준비비용 부담 덜어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부부 입주 가구 특가 할인 이벤트로 결혼준비비용 부담 덜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jpg

94년 기록을 갱신할 정도로 더운 여름이다. 오는 가을, 겨울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은 폭염의 기세에도 결혼준비에 한창이다. 결혼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 바로 비용이다. 특히 신혼 집에 들어가는 입주가구의 경우 한 번 사용하고 버리는 것이 아닌데다 고가로 신중하게 결정하게 된다.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전문매장 까사랑스는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이에게 초특가 할인이벤트를 진행, 가구 장만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까사랑스 매장 1층에서는 원목식탁, 침대,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가 배치돼 있으며 2층에는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종류의 소파를 전시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인테리어 팁까지 얻을 수 있다.

씰리,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 해외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까지 갖추고 있으며 트레디한 가구가 많아 한 매장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어 편리하다.

까사랑스 측은 “신소재를 사용한 아쿠아소파의 경우 세계특허기술을 적용해 집먼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소파이며 볼펜과 같은 이물질과 오염물을 쉽게 닦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신혼부부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남동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와 가까운 까사랑스는 접근성이 좋으며 할인 관련 정보나 자세한 위치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