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50 (금)
포천가구단지 할인매장 ‘린다데코’, 맞춤코디로 입주를 위한 나만의 인테리어 만들 수 있어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할인매장 ‘린다데코’, 맞춤코디로 입주를 위한 나만의 인테리어 만들 수 있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7.jpg

최근 기존 결혼식이 아닌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진행하는 소규모 결혼식이 트렌드가 됐다. 비용절감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스타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소규모 웨딩의 매력으로 언급된다. 요즘 예비 신혼 부부는 신혼집에서 사용할 가구 또한 기존 제품이 아닌 신혼부부 본인들 만의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 맞춤가구제작 업체를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포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할인 매장 ‘린다데코’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린다데코는 가구를 미리 일정 규격대로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크기에 맞춰 가구를 제작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이 가능한 가구 매장으로 공장직영 운영, 약 40여 개 공장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신상 디자인의 가구를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친환경 원목 가구 전문점인 만큼 AA급 원목과 독일 오스모사의 무공해 천연마감재를 사용, 꼼꼼하고 세세한 공정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단순히 가구를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인테리어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도 진행 하고 있어 어려운 인테리어도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 린다데코 매장에서는 트렌드 가구로 알려진 리클라이너와 매트리스 등 기능성 가구를 확인할 수 있어 양주리젠시빌란트, 민락라디언트캐슬, 민락우미린양주리젠시빌란트, 민락라디언트캐슬, 민락우미린 등 신혼가구에서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가구 매장이다.

린다데코 매장의 자세한 위치 정보와 제품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