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35 (금)
천안아산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판매하는 곳 ‘오렌지 매트리스’
상태바
천안아산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판매하는 곳 ‘오렌지 매트리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7 2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8.jpg

천안아산가구단지에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는 오렌지 매트리스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천안아산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구매 고객들이 저렴하게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수입 매트리스 직수입 창고형매장으로서,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 앤 포스터 등의 약 30여종의 수입매트리스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매트리스 위에 직접 누워본 다음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오렌지 매트리스에 따르면,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한 결과 시중가보다 30~50%까지 저렴한 가격을 구현할 수 있었으며, 창고형 할인매장으로서 로드샵보다 운영비용이 적게 드는 것도 저렴한 가격에 영향을 미쳤다.

또한 신혼부부가 청첩장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10%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후기 작성 시 10% 추가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천안아산가구단지에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오렌지 매트리스 관계자는 “수백만원대에 달하는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라돈 측정 결과 제로에 가까운 측정치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알렸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무료배송을 실시하며, 천안아산가구단지 외에도 수원동탄가구단지와 하남본점을 운영 중이다.

천안아산가구단지에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이 방문해 기존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입 매트리스 구매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오렌지 매트리스 공식홈페이지 혹은 각 매장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