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25 (목)
일산 신혼가구전문 리젠시가구, 가구단지 단독 운정지구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반값 할인
상태바
일산 신혼가구전문 리젠시가구, 가구단지 단독 운정지구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반값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8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3.jpg

변화하는 소비 트랜드 중에 본인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직접 진행하는 소비자 니즈를 '홈퍼니싱'이라 한다.

8월부터 9월까지 운정지구의 신축아파트 완공이 계속 이어지면서 가장 많은 소비자가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운정 힐스테이트와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등으로 입주가구를 준비할 때 패키지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도 있지만 소비자 개인의 개성의 맞는 디자인가구 패키지를 직접 선택하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신혼 혼수가구 전문 리젠시가구는 센트럴 푸르지오와 힐스테이트 공동구매 업체로 지정이 되면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방영한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8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일산가구단지 제7회 가구박람회 참여 업체로 선정이 되어 가구박람회 특가 상품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3가지 가격대의 원목가구패키지 상품을 준비한 할인 이벤트로 ▶원목장롱 ▶원목식탁 ▶원목침대 ▶화장대 ▶거실장 ▶소파를 기본 구성으로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고 셀프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소비자의 경우 소비자가 원하는 패키지 구성을 직접 만들 경우 비슷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셀프인테리어의 적합한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리젠시가구에서 준비한 행사 상품은 8월 여름 시즌 신상품으로 입고된 북유럽원목가구와 봄 시즌의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인기 상품을 선정하여 행사 상품으로 준비를 하였다. 또한, 셀프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소비자의 경우 800평 규모의 전시장에서 구성을 직접 선택한 후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가구를 국내 가구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있어 주문시 가구의 디자인, 색상, 구조, 재질 변경이 가능한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한 가구할인매장이다. 여름과 가을 결혼과 입주를 준비하면서 좋은 품질의 입주가구와 신혼&혼수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반값 프로모션과 가구박람회 특가 상품을 통해 좋은 품질의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