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05 (수)
킨텍스 베이비페어, 베이비플러스 파주점 가격보장제 특가 행사 실시
상태바
킨텍스 베이비페어, 베이비플러스 파주점 가격보장제 특가 행사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6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8.jpg

예비엄마와 아빠가 될 부모들은 임신부터 출산의 기간 중 아이가 생기면 이용해야 할 출산용품과 육아용품 등을 준비한다. 

킨텍스 베이비페어 '베이플러스 파주점'은 가격 보장제를 특가로 행사 중이며 인기 유모차와 카시트부터 명품 유모차 카시트 미마자리, 스토케 등 다양한 구색의 상품들을 베이비페어나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베이비플러스 매장 중 가장 오래된 매장이며 체인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고 직접 거래처와 직거래로 판매해 저렴하며 아기를 가진 엄마들 사이에서 전국 최저가 매장이다.  

고객 결제 편의를 위해 백화점 상품권도 취급하고 있으며 비싼 가격에 어디서 구매할까 고민하는 예비엄마들은 할인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출산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국민 출산용품으로 불리는 밤부베베도 전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베이비페어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 베이비페어 매장에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아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파주 운정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어 일산 탄현동과는 5분 거리, 킨텍스에서는 제2자유로를 타면 1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서울에서도 제2자유로를 탄다면 30분 정도면 올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차를 타고 가면 이동이 수월하다.

한편, 킨텍스 베이비페어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