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20 (금)
'복지몰 엘파크' 똑똑한 S펜 삼성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실시, 삼성카드제휴 할인혜택 제공
상태바
'복지몰 엘파크' 똑똑한 S펜 삼성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실시, 삼성카드제휴 할인혜택 제공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7 0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jpg

최근 렌탈 사업까지 시작한 엘파크에서는 요즘 삼성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근래에 휴대폰사업이 주춤하면서 딱히 이렇다 할 이슈모델이 없던 요즘 8월 13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된 삼성갤럭시노트9 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이에 맞춰 엘파크복지몰에서는 여러가지의 제휴혜택 및 엘파크포인트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엘파크 복지몰의 제휴혜택으로는 우선 첫번째로 몇년간 지속적으로 제휴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삼성카드 제휴 혜택이 있다. 삼성카드 제휴 혜택은 기존 통신사에서 카드 전월 사용실적 차등 할인적용 외에 사용실적과는 무관하게 9개월 간 2만원씩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즉, 전월 사용실적과 실적무관하게 받을 수 있는 청구할인을 합한다면 부담스러운 갤럭시노트9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엘파크에서 동아코니와 제휴를 하면서 노트9 (SM-N960N)를 사전예약할 경우, 코니포인트 20만점을 지급하는 제휴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20만 포인트는 코니앱을 통해서 지급하고 있으며, 지급받은 포인트는 코니앱내 상품을 구매할수 있으며, KT스마트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엘파크 복지몰은 입점되어 있는 1만가지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신용카드 결제대금납부 서비스로도 전환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복지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업체이다.

엘파크 복지몰에는 가전, 디지털부터 주방, 생활용품, 의류, 신발까지 폭넓게 입점이 되어 있다.

위의 여러가지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어서, 엘파크는 현재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노트9같은경우 512G의 용량도 화제지만 단연 주목받는 것은 블루투스를 탑재해 원격제어 기능을 할 수 있는 S펜 이다.

한 번, 두 번 누르기로 카메라, 갤러리, 촬영, 미디어, 음성녹음 등 원격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간편하고 기능을 우선시하는 요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능으로 알려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복지몰 엘파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