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40 (금)
강남 오토바이 퀵서비스 네바퀴물류, 수도권 퀵서비스 5+1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강남 오토바이 퀵서비스 네바퀴물류, 수도권 퀵서비스 5+1 이벤트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6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3.png

빠른 현대사회 속에서 어떤 물건이든 신속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는 퀵 서비스 시장이 해마다 급상승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가 직접 방문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을 뿐 아니라, 탄탄하게 구축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안전한 배송까지 믿고 맡길 수 있기 때문이다.

개인적인 업무는 물론, 기업 간의 배송 및 각종 민원서류 배달대행도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처럼 하루 간 이뤄지는 신청 문의만 해도 수십만 건이 넘는 그야말로 물류업계의 새 바람이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오토바이 퀵서비스 네바퀴물류가 수도권 지역 퀸서비스 5+1 이벤트를 실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 오타바이 퀵서비스 네바퀴물류 박상호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Needs에 맞춰 일반 퀵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퀵, 맞춤 퀵 등을 세분화된 시스템으로 관리하며 완벽 배송을 책임지고 있다”며 “오토바이, 다마스, 고속버스 등을 다양하게 서비스하며 고객의 사정에 맞게 세분화된 픽업 및 배송 서비스가 가능해 개인 및 기업 업무 외에도 전문적인 서비스 문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예를 들어 개인이 하기에는 번거로운 KTX탁송, 항공화물, 약품구매대행 등의 여러 가지 서비스가 있다. 이처럼 제주도에 위치한 특성을 살리는 등 전국의 해당 분야 시장은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이행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네바퀴물류는 강남 지역 오토바이 퀵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행 할 것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