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05 (금)
'도쿄빙수' BC카드사와 제휴, 이달 말까지 후지산 말차빙수 50% 할인
상태바
'도쿄빙수' BC카드사와 제휴, 이달 말까지 후지산 말차빙수 50%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6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jpg

빙수 전문 카페 도쿄빙수가 BC카드와 제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도쿄빙수는 이달 말까지 망원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날마다 BC카드로 결제하는 선착순 20명에게 인기 메뉴인 ‘후지산 말차빙수’를 반값에 판매한다.

후지산 말차빙수는 도쿄빙수만의 레시피로 만든 말차 퓨레를 곱게 간 얼음에 얹어 마치 일본의 후지산을 연상케하는 비주얼의 재미난 빙수다. 시그니쳐 메뉴인 ‘방울방울 토마토 빙수’와 함께 대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쿄빙수는 “고객님들께서 도쿄빙수를 많이 찾아주신 덕분에 BC카드사와의 제휴가 성사됐다”며, “이번 망원점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 고객분들께 더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휴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구상에서 가장 맛있는 빙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도쿄빙수는 오는 18일 이달의 FUN빙수 테마로 한정판 ‘빅파이 빙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번째로 선보였던 돼지바 빙수에 이은 2번째 FUN 빙수로, 초콜릿과 딸기가 곁들여져 차가운 초코크림파이를 먹는 느낌을 주는 메뉴라는 것이 본사측의 설명이다. 빅파이 빙수는 각 매장에서 재료 소진 시까지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