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05 (토)
불황에도 승승장구하는 치킨창업, 치킨사냥
상태바
불황에도 승승장구하는 치킨창업, 치킨사냥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jpg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지고 외식 소비패턴도 빠르게 변하면서, 가격 대비 퀄리티 높은 제품을 먹고자 하는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 경향으로 인해 많은 업체들이 메뉴 및 서비스 등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전략을 세우고 있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치킨 분야도 마찬가지다. 과거에는 중독성 강한 맛의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면, 이제는 맛은 기본이고, 착한 가격에 품질까지 좋은 치킨을 찾는 사람들이 느는 추세다.

이에 프리미엄급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창업 ‘치킨사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치킨 한마리 가격이 8천 원대에, 석쇠레드치킨, 허니버터치킨, 치즈스노우치킨, 델리 로스트, 허니마늘치킨 등 특색 있는 메뉴가 많아 남녀노소 누구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치킨사냥은 가맹비가 들지 않고, 본사에서 식자재를 직영 운영하여 원가 변동률이 낮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치킨사냥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확실히 굳혀 나가고 있으며, 오랜 프랜차이즈 성공 노하우가 적용된 창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맹사업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치킨사냥 본사 관계자는 “급변하는 트렌드에 따라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합리적인 가격, 산뜻한 인테리어 등으로 불황에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최근 시흥점을 오픈했으며, 현재도 전국적으로 가맹점 오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치킨사냥의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주부, 청년 부부창업 등의 창업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