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10 (수)
제7회 가을 가구박람회 일산가구단지 진행, 신혼&원목&입주가구 특가 행사!
상태바
제7회 가을 가구박람회 일산가구단지 진행, 신혼&원목&입주가구 특가 행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4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jpg

여름 입주시즌과 가을 결혼 시즌의 맞춰 일산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전국의 가구단지 등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도 8월 10일부터 8월 19일까지 제7회 일산 가구박람회를 통해 신혼가구, 원목가구, 입주가구를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되어 있는 120여 개 회원사 가구매장과 200여 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에서 최대 할인 혜택을 받으며 8월 신상품과 봄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가 있고 매장 개별로 진행하는 특가 코너를 통해 마진 없이 판매하는 특가 상품도 추가로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고양시와 파주, 일산 등에는 신축아파트가 많아지고 사전 점검을 끝낸 소비자가 늘면서 일산가구단지로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문의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삼송 아이파크2차, 고양 이편한세상시티상송3차,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원정 센트럴 푸르지오, 운정 힐스테이트,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등이 가장 대표적인 입주 아파트 브랜드이다.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원목가구, 친환경원목가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세트 상품 이외에도 우드슬랩식탁, 테이블, 장식장, 책장, 쇼파, 침대, 모션베드 등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매장에서 확인 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구박람회 기간에 가구를 구매하고 일산가구단지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등록하며 사은품으로 제주도VIP여행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사나 결혼 시즌의 개념이 과거와 많이 달라 8월에도 이사를 준비하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신혼 혼수가구부터 입주가구까지 신상품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일산가구단지 제7회 가을 가구박람회를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