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30 (토)
산업용 고속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두올인더스트리, 3중스크린자동문 특허개발
상태바
산업용 고속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두올인더스트리, 3중스크린자동문 특허개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3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4.jpg

산업용도어는 물류창고, 제조공장, 하수처리장, 제철소등의 산업 현장과 우리가 평소 쉽게 접하는 아파트 주차장, 마트, 모텔, 호텔, 세차장 물류이동이 많은 곳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자동문을 뜻한다.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 등으로도 불리는 산업용자동문은 각 현장의 특성에 맞게 설치하면 안전하고 편리할 뿐 아니라 작업 효율도 높여준다. 하지만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믿을 수 있고,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산업용 스피드도어 전문기업으로 ‘두올인더스트리’가 있다. 두올인더스트리는 산업용 도어 전문 업체 중 하나로 자체 생산으로 산업용에서 가정용까지 스피드도어, 3중스크린도어, 대형도어, 특수도어 등 다양한 종류의 도어를 제작, 설치를 하고 있다.

85.jpg

또한 고속 스피드도어를 특허된 기술로 자체 제작, 시공하여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두올인더스트리 관계자는 “두올인더스트리에서 시공되는 자동문은 고장이 적고 평균수명이 길어 고객 서비스 및 품질에 대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특히 최근 3중스크린도어를 특허 개발하여 자신있게 선보이고 있고, 앞으로도 좋은 스피드도어를 연구 개발하여 제작설치 및 관리를 통한 우수한 품질의 자동문 제작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고객의 만족감을 가져다 드릴 것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