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5 (토)
부산혼수박람회, 이 달 18일부터 19일까지 LG전자베스트샵 부산본점에서 2일간 열려
상태바
부산혼수박람회, 이 달 18일부터 19일까지 LG전자베스트샵 부산본점에서 2일간 열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3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jpg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와 예비신랑은 결혼준비를 위해 알아봐야 할 정보들이 많다. 때문에 이들은 웨딩박람회, 혼수박람회를 찾는 경우가 많다.  

웨딩플래너를 통한다면,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웨딩홀, 예복, 한복, 예물, 가구, 가전 등 수 많은 웨딩상품을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달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웨딩위드 부산 착한혼수박람회는 LG전자와 제휴되어 LG전자베스트샵 부산본점에서 열리며, LG가전제품의 전 제품을 임직원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물론, 캐시백 이벤트, 제휴카드 할인 등을 통해 혼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신혼여행의 경우, 부산허니문전문 여행사인 하나투어가 제휴되어 있으며, 한복은 메리앤부띠끄, 까시야스 가구, 예복은 헤리슨테일러 등 부산, 경남지역 유수의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박람회를 진행하는 웨딩위드 최현정 실장은 "방문고객 전원에 웰니스 피부관리 50% 할인쿠폰 제공 및 올리브 프리미엄 스페셜 케어 세트 제공, 세미드레스 커플촬영 및 인화 이벤트, 매일 5시 경품 추천 이벤트로 이승진 메이크업 이용권, 엘리자베스 드레스피팅권, 25만원 상당 14K미스링,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포트메리온 세트, 이승진스포사 및 엘라자베스 럭스 신상 드레스 전시 관람 및 스드메 25% 할인 상품 상담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베테랑 웨딩플래너들이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높은 것이 웨딩위드 부산 착한혼수박람회의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제휴사들은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부산혼수박람회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부산 착한혼수박람회는 포털사이트에서 'KT위드유'로 검색하여 '부산KT위드유웨딩박람회'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