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15 (토)
메디셀 피부 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V라인 리프팅 패치 특허 등록
상태바
메디셀 피부 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V라인 리프팅 패치 특허 등록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3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9.jpg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을 향한 로망은 남녀노소나 동일하다. 이에, 성형외과를 찾아 시술을 고려하거나 갖가지 민간요법 등을 병행하며 두툼한 얼굴 살에 가려진 V라인 찾기 삼매경에 빠지기 일쑤다. 

이러한 가운데, 쉽고 간편하게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는 홈 케어 패치 제품이 개발되었다.

국내 피부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 및 기능성 패치 개발 전문 제조업체 메디셀은 특허 제10-1795709호 피부 온도감응형 기능성 하이드로겔을 이용한 얼굴윤곽 개선용 패치 개발, 특허등록을 완료하고 생산에 돌입한 ‘차밍 포인트 패치’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즉각적인 효과와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브이라인 리프팅 신개념 패치인 “차밍 포인트 패치”는 피부 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약물 전달 기능성패치 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메디셀이 신제품 기획과 개발, 생산을 맡고 바이오 의약외품 관련 정부 연구과제 수행사업과 천연 바이오 신소재 개발 및 전국 판매망을 갖춘 메디셀바이오가 유통과 판매를 분담하는 ODM 공급방식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차밍 포인트 패치'는 우수한 밀착력과 복원력을 통해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하는 스판덱스와 피부 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기술을 접목한 기능성 패치로, 아래턱에 제품을 대고 턱선을 따라 밀착시킨 후 고리부분을 귀에 걸어주면 되는데, 이 고리 덕분에 패치를 붙인 상태에서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하루 한번 한 시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V라인 얼굴형을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즉각적인 효능은 메디셀에서 특허 받은 피부 온도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인데, 피부온도 36.5도에 반응하여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이 녹으면서 흡수되는 경피약물전달 시스템방식으로 특허 받은 기술이기도 하다.

메디셀은 “기능성 하이드로겔 V라인 패치 외에도 피부 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기술을 활용,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국내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물량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