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0 (목)
땡볕에서 아이피부 지키자! 아이베베 X 미베 베이비엑스포
상태바
땡볕에서 아이피부 지키자! 아이베베 X 미베 베이비엑스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3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3.jpg

사상 초유의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올 여름뿐 아니라 매년 더위의 수준이 전 지구적으로 높아지는 시점이기에, 폭염에 대비한 ‘피부 사수’가 더욱 절실해졌다. 완연한 가을이 오기 전까지는 고습도의 무더위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내리쬐는 햇볕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피부는 없기에 무더위 대비 아이템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것이다.

특히 ‘선크림’은 자외선이 강렬하게 내리쬐는 ‘8월’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다. 선크림 PA 뒤에 붙는 플러스(+)의 개수는 ‘자외선 차단 성능’을 의미한다. 플러스(+) 개수가 늘어날 때마다. 개당 2~4배 수준의 차단 효과가 더해진다. PA++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 때에 비해 4배의 차단 효과를 보인다는 의미다.

아이베베 선크림의 경우, PA+++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 때에 비해 8배의 차단 효과를 보인다. 이러한 강력한 차단 효과에 비해, ‘워셔블 형태’로 제조되어 영유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이러한 아이베베 선크림은 제 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베 엑스포는 일산 킨텍스 3~4홀에서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 250여개의 영유아 관련 업체가 참석하는 ‘대규모 베이비페어’라고 할 수 있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선크림뿐만 아니라 아이베베 전품목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초케어라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클렌저, 로션, 크림과, 요즘 같은 시즌에 필수적인 파우더 등이 ‘박람회 특별가’로 준비되어 있다. 아이베베 홈페이지 가입 시 베이비 여행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